지도표 성경김, 김준호랑이김 콜라보, 전국 홈플러스 입점
지도표 성경김, 김준호랑이김 콜라보, 전국 홈플러스 입점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2.15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도표 성경김이 개그맨 김준호와 특별하게 만나 콜라보 런칭으로 주목을 끈 김준호랑이김을 오는 17일, 홈플러스 전 점포에 입점된다고 밝혔다.
 
 
지난 6월부터 이어진 유명 개그맨들의 릴레이 인증에 더불어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준호랑이김이 노출되면서 인기 검색어와 지도표 성경김 공식몰 문의 등 김준호랑이김에 대한 관심이 식지 않고 뜨거워짐에 따라 지도표 성경김 관계자는 "고객분들께서 온라인 공식몰로 구매와 문의를 잇달아 주시는 만큼 크나큰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국 홈플러스에서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게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오는 17일부터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김준호랑이김은 입점 기념으로 16봉을 1+1으로 묶어 총 32봉을 7,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도표 성경김 김준호랑이김은 개그맨 김준호가 김 판매를 통해 대박 나는 꿈을 꾸고 예지몽이라 판단하여 곧바로 성경식품에 전화해 개발하게 됐다. 김준호가 청정지역인 남해에 직접 방문하여 원초 채취부터 경매를 체험했으며, 지도표 성경김 생산 공장에 방문해 공정 라인을 직접 경험하는 등 열정적인 의지가 반영된 이슈콜라보 제품으로 지도표 성경김만의 김 제조 노하우를 활용하여 바삭함과 감칠맛을 내세웠다.
 
지도표 성경김과 김준호가 함께 개발한 김준호랑이김은 재래식탁김과 핵불맛자반,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기 개그맨들과 인플루언서들의 인증 릴레이도 화제가 되었던 콜라보 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