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 '마음에 점을 찍다' 김채연 원장 "대중화 탈모 솔루션 개척"
'2020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 '마음에 점을 찍다' 김채연 원장 "대중화 탈모 솔루션 개척"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2.14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 솔루션 브랜드 '마음에 점을 찍다'가 2020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인증을 받았다.

'마음에 점을 찍다;는 SMP두피문신을 통한 탈모 솔루션을 의미하는 것으로 Scalp Micro Pigmentation의 약자로, 두피색소요법이라고도 불린다.두피에 기존 모근과 비슷한 형태의 점을 미세한 수준으로 색소를 침착시켜 실제 모낭 손상 없이 탈모 현상을 개선할 수 있는 기술이다

김채연 원장은 "두피 문신은 현재 한국에서 점점 대중화되고 있는 탈모 솔루션으로, 색소를 사용하여 밀도와 명암을 바탕으로 입체감을 살려 실제로 모근이 있는 것처럼 가시화 해야 하기 때문에 섬세한 기술력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김 원장은 "상을 받게 되어 대단히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SMP두피문신을 알리는데 좋은 모습 많이 보여 드리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