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홈페이지제작비용 지원 이벤트
랭크업, 홈페이지제작비용 지원 이벤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2.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제작업체 랭크업이 연말을 맞이해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한정 롯데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랭크업은 19년간 제작 노하우로 자체 개발한 일반 업종별 홍보 홈페이지에서부터 쇼핑몰, 구인구직 등 전문 기능성 홈페이지까지 약 129가지의 웹솔루션을 제공한다.

신규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고객에게 호스팅 1년 무상지원, 홈페이지 매년 무료 리뉴얼, 무제한 유지보수, 업계최다 규모의 서브페이지제작(30장)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지원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랭크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랭크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에게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좋은 발판이 되어 더 많은 고객분들에게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홈페이지 디자인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랭크업은 홈페이지 제작비용을 비교적 경제적이고 완성도 있는 홈페이지 제작을 표방하는 기업으로 올해 2020년 12월 기준으로 약 8800건의 홈페이지 제작을 진행했으며 2200여 고객들에게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랭크업 관계자는 “새로운 사업 시작을 위해 홈페이지제작을 계획하는 업체들이 랭크업의 웹솔루션을 활용하면 전문 지식이 없어도 홈페이지 특성에 맞게 제공되는 맞춤 기능을 이용해 누구나 쉽게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