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셀러레이터 씨비에이벤처스, 콘텐츠진흥원 주관 ‘해외 글로벌 IR Demoday’ 개최
액셀러레이터 씨비에이벤처스, 콘텐츠진흥원 주관 ‘해외 글로벌 IR Demoday’ 개최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12.1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씨비에이벤처스(대표이사 우광제)는 오는 18일, 강남 삼성동 소노펠리체 컨벤션센터에서 인도의 뭄바이엔젤스네트워크와 함께하는 ”해외 글로벌 IR Demo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씨비에이벤처스는 게임 제작 및 게임 관련 기술 분야의 선정된 기업을 대상으로 △사업화 전문 멘토링 △글로벌 역량강화 교육 △ IR 리허설 △ 최종 데모데이 등 게임산업 특화형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재창업자들의 재기 성공을 밀착 지원하고 있다.
 
이번 지원사업에서 최종 데모데이까지 진출하여 해외현지 투자자로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업들에게는 포상금도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씨비에이벤처스가 의욕적으로 추진해 온 ”인도 IR로드쇼“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오늘 11일에는 인도현지에서 스타트업 투자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뭄바이엔젤스네트워크와 온라인 화상회의 방식으로 18일 메인 행사인 2020 게임서밋 행사 전에 IR 리허설을 통해 역량을 강화한다.
 
㈜씨비에이벤처스의 이번 프로그램은 오늘 18일에 뭄바이엔젤스네트워크가 주최하는 온라인 게임 가상 서밋과 연계하여 기업, 게임 전문가, 혁신적인 스타트업, 엔젤 투자자, 벤처 투자가들의 c-레벨 임원과 의사결정자들이 모이는 자리에서 한국의 콘텐츠진흥원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선발된 게임 스타트업이 각자의 사업계획을 영어로 10분간 발표할 예정이다.
 
㈜씨비에이벤처스는 인도의 유명한 투자플랫폼인 뭄바이엔젤스네트워크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지난 10월 8개팀의 IR로드쇼 투자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 인도 뿐만 아니라 베트남, 호주 스위스 등의 투자기관 연계 협력을 통해, 액샐러레이팅 및 투자 사업의 저변을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