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썬, '52시간 근로기준법 반영한 근태관리 솔루션 ' Work Plan' 출시
㈜제이앤썬, '52시간 근로기준법 반영한 근태관리 솔루션 ' Work Plan' 출시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0.12.10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전문기업 (주)제이앤썬이 근태관리 솔루션 'JNSUN Work Plan(워크 플랜)'을 출시했다.

제이앤썬의 워크 플랜 솔루션은 최근 주 52시간 근무를 의무화 하는 '52시간 근로기준법' 시행으로 기업의 'PC 오프제' 시행이 늘어가는 가운데, 근무시간 관리 및 법규 준수를 충족하면서 일선 기업담당자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해당 솔루션의 가장 큰 특징은 전문적인 근태관리 시스템과 근무시간과 정책에 맞는 개인화된 PC OFF 기능, 모바일 근무시간 관리의 3가지 기능을 한꺼번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먼저, 워크 플랜은 다양한 근무 정책과 사용자 별 근무시간 관리를 하는 능동적 근태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직종별, 부서별, 개인별 정책 설정을 통한 다양한 근무시간 관리를 지원하며, 직원 관리와 인사정보, 요일, 근무시간, 초과 설정 등 현황 관리, 통계, 보고서 출력, 정보출력을 제공한다.

여기에 주/월 또는 연장/유연근무 정책에 따른 근무시간 관리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케줄 등록, PC제어 현황, 다단 결제라인, 긴급결제, 자동 승인, 휴가/출장/휴일근무 관리 등 다양한 전자결제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관리자의 운영설정 정책에 의한 강제적인 PC사용 관리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Windows, Mac OS 등 멀티 운영체제를 지원하며, 사용자별 근무시간에 맞춰 PC OFF 솔루션을 실행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정확한 근무시간과 정책이 연동되어 최대 근무 시간도 설정할 수 있으며, 휴게시간, 이석 관리, 긴급 사용 등 다양한 근무관리 기능을 쓸 수 있다.

모바일 기능도 지원한다. 워크 플랜은 GPS를 이용해 현장근무지원 근무 위치 정보를 전송할 수 있기 때문에 출퇴근 체크와 출근부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로 근무등록과 근무시간도 설정할 수 있어 현장, 생산 등 임직원의 유연한 근무타입 선택 및 실근무시간 산출에도 용이하다.

제이앤썬 관계자는 "제이앤썬 워크 플랜 솔루션은 근무시간 관리를 비롯해 부서별, 개인별 정책과 PC OFF 솔루션, 다양한 전자 결제 등의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라며, "해당 솔루션은 어플라이언스 장비 형태의 구축형 제품과 클라우드 센터에 구축된 전용서버를 이용하는 클라우드 서비스형 제품으로 구분되어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주)제이앤썬은 근태관리 솔루션 Work Plan(워크 플랜)에 대한 견적 및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