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공익활동가 지원 온라인 경매 행사에 기부 참여
네오픽스코리아, 공익활동가 지원 온라인 경매 행사에 기부 참여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0.12.10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용품 전문 업체인 네오픽스코리아(대표 이현구)가 사단법인 관악뿌리재단에서 진행하는 공익활동가를 돕는 온라인 경매 기부 행사인 "걱정 말아요 그대"에 물품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현구 대표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과 함께 주민들의 곁에서 봉사하는 숨은 영웅들인 '공익활동가'를 돕는 행사로 재단의 좋은 취지에 공감해 물품 기부와 함께 당일 온라인 생방송에 있어서 PD로서 재능기부도 한다"며 "많은 분들이 따뜻한 정을 나누는 이번 온라인 기부 행사에 동참해주시길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대표는 이번 행사를 위해 인터넷 차량용품 마켓에서 인기가 좋은 타이어공기주입기 CPS-90과 겨울철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무릎담요, 무선충전거치대 WCC-150 제품을 기부하였고, 해당 상품들은 30%~50% 할인된 가격으로 행사 당일 온라인 경매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행사에는 박준희 관악구청장과 길용환 구의장, 유기홍 관악갑 국회의원과 정태호 관악을 국회의원, 천주교의 송경용 신부와 이영우 신부, 관악교회 유해신 목사와 MBC 한학수 PD, 김현수 사단법인 들꽃청소년세상 대표와 민경자 관악뿌리재단 고문 및 이현구 대표가 활동하고 있는 관악구소상공인연합회 회원들이 애장품을 기부하였고, 경매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 전부는 관악뿌리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