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꽃참한우포크, 스마트 스토어 오픈…”신선한 고기를 집으로 공급”
눈꽃참한우포크, 스마트 스토어 오픈…”신선한 고기를 집으로 공급”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2.09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지역 태백에서 육가공 사업을 시작해 영동 지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고기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눈꽃참한우포크가 스토어팜을 오픈하면서 전국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눈꽃참한우포크는 한우브랜드 ‘눈꽃참한우’와 돈육브랜드 ‘눈꽃참포크’를 취급하는 육가공 전문업체다. 고소한 맛이 일품인 눈꽃참포크는 HACCP 인증에 따라 체계적으로 관리되는 농장으로부터 원료육을 공급받고 있다. 친환경 무항상제 인증을 받은 돼지고기로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가 사회 전반의 화두가 되고 있는 가운데 철저한 품질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실효성 있는 점검으로 위생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부위별, 용도별로 세분화 된 가공 형태로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각 부위별로 세분화 해 판매하고 있으며 원하는 부위의 고기를 용도에 맞는 두께까지 선택할 수 있어 편의성을 극대화 하고 있다. 눈꽃참한우포크의 MAP포장(산소포장)은 질좋은 고기가 소비자의 식탁에 오르는 순간까지 최적의 육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눈꽃참한우포크 관계자는 “식품의 기본은 위생이라는 원칙 하에 체계적이고 위생적인 관리를 통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 유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스토어팜 오픈을 통하여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한 고기를 공급하겠다”라는 것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