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마케팅 팀장이 한권으로 알려주는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것’
대기업 마케팅 팀장이 한권으로 알려주는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것’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2.09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기업 디지털 광고 팀장이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총 정리한 책 ‘입문부터 전문가까지 한 권으로 끝내는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것’이 출간됐다.

저자는 현재 SK텔레콤 광고사업과 “T-Deal’ 이라는 Data 기반의 커머스 사업 2가지를 총괄 하며,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인 인크로스의 미디어&데이터 사업본부까지 겸임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김태훈 씨다.

책의 내용은 제목처럼 한 권으로 디지털 마케팅의 입문자가 전문가 수준까지 꼭 알아야할 내용을 정리해 놓았다. 상세한 개념을 비롯한 원론적인 내용부터 마케팅 현장에서의 실제 사례, 현황, 활용 등 실무까지 빈틈없이 다루고 있다. 또한 독자의 수준에 맞추어 주니어, 시니어, 전문가로 내용을 분류하여 필요한 내용만을 손쉽게 찾아 습득할 수도 있도록 하였다.

책의 마지막에는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와 전망에 대한 주제를 다뤄 독자가 다가오는 미래에 대한 변화에 고찰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하고, 부록으로 현업 종사자들이 디지털 광고 용어를 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디지털 광고 용어를 정리하였다.

저자는 디지털 마케팅이라는 범위가 넓어 자신만의 생각을 담기보다는 특화된 전문분야에 대한 전문가들의 자문을 통해 독자가 디지털 마케터로 거듭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담으려 노력했다고 밝힌다.

저자 김태훈은 독자들에게 이렇게 전하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은 한쪽의 지식만 있는 것 보다는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필요하다.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해서는 각 채널의 특성, 콘텐츠에 대한 활용도를 높이는 게 중요하다. 이러한 개념을 바탕으로 현업에 종사중인 전문가들의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이 책을 구성했다. 이 책이 디지털 마케터로 성장하기 위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탄탄한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