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청소기 브랜드 비쎌, 피터펫과 반려동물 시장 확대 MOU
미국 청소기 브랜드 비쎌, 피터펫과 반려동물 시장 확대 MOU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0.12.08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호 피터펫 대표(좌측)와 비쎌 최복문 이사(우측)/사진제공=게이트비젼)
이재호 피터펫 대표(좌측)와 비쎌 최복문 이사(우측)/사진제공=게이트비젼)

미국 1등 청소기 브랜드 비쎌(BISSELL)과 애견카페 프랜차이즈 피터펫이 지난 3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체결식에는 비쎌의 최복문 이사와 피터펫 이재호 대표가 참석했다.

비쎌은 진공청소와 물청소, 건조까지 동시에 가능한 크로스웨이브, 반려동물의 털을 영킴 방지 브러시 롤을 통해 효과적으로 청소하는 아이콘펫 등 성능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친화적인 제품 라인업으로 145년 이상 미국 청소기 시장의 최정상을 지키고 있는 브랜드이다. 또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인 동물사랑 이념으로 ‘비쎌 펫재단(BISSELL Pet Foundation)’를 설립하여 사료 기부 캠페인을 벌이는 등 유기동물 구조와 복지에도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피터펫은 견주와 반려견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프리미엄 공간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애견 카페 프랜차이즈이다. 넓은 공간과 맞춤형 케어로 스트레스 최소화가 가능한 애견호텔과 전문 미용사로 구성된 애견미용실 또한 운영 중이다. 피터펫 역시 동물사랑 나눔뱅크에 애견 간식을 기부하는 등 그 공로를 인정받아 부산시 동물사랑 천사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소비자들이 피터펫 매장에서 비쎌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장점과 특징을 이해할 수 있는 체험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비쎌 제품을 구매하거나 피터펫 매장 방문 시 추가적인 혜택이 부여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들은 자사가 보유한 동물복지 인프라를 활용하여 유기동물에 대한 기부 및 봉사 활동에 더욱 힘쓰기로 뜻을 모았다. 양사는 비쎌이 운영 중인 ‘사료 기부 캠페인’을 확장하고, 함께 유기동물 보호소를 찾아 자원 봉사를 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했다.

비쎌 최복문 이사는 “이번 MOU를 통해 비쎌과 피터펫은 차별화된 반려동물 놀이 공간과 제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비쎌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친화적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피터펫과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적극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양사의 브랜드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