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바이포,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AIN Biz)’ 인증 획득
㈜포바이포,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AIN Biz)’ 인증 획득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0.12.04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K 초고화질 스톡영상 플랫폼 ‘키컷스톡(KEYCUT STOCK)’으로 유명한 비주얼테크 스타트업 ㈜포바이포(4by4 Inc.,대표 윤준호)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메인비즈(MAIN Biz,경영혁신형 중소기업)인증을 획득해 주목받고 있다.


메인비즈는 ‘경영(Management), 혁신(Innovation),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마케팅 및 조직혁신, 기술분야, 업무개선 등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신성장동력과 경쟁력을 갖춘 중소기업에 한해 인증을 수여하고 있다. 인증을 받은 기업은 금융을 비롯한 세제지원, 연구개발, 해외 사업,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혜택을 받게 된다.


포바이포는 AI 딥러닝 화질개선 솔루션(픽셀, Pixell)을 보유한 비주얼테크 기업으로 실감 콘텐츠와 뉴미디어 영상 콘텐츠 제작, 화질 데모 콘텐츠 등을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있다. 


포바이포는 금번 중소벤처기업부의 ‘메인비즈 인증’까지 획득함으로써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과 기술보증기금의 ‘프론티어 벤처기업’ 인증에 이어 대내외적으로 기업의 가치와 경쟁력, 기술력, 미래성장 가능성을 두루 갖춘 기업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특히, 실감 콘텐츠 분야에 있어서 화질은 가장 중요한 핵심기술로 알려져 있는데 포바이포는 자체적으로 포바이포만의 AI 딥러링 화질개선 솔루션 픽셀을 통해 고품질의 영상을 제공하고 화질 보정 개선 분야에 다수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하는 등 초고화질 영상제작 분야에 있어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포바이포의 윤준호 대표는 “포바이포는 최근 초고화질 스톡영상 플랫폼인 키컷스톡의 순항으로 뉴미디어 영상 제작기업에서 영상 플랫폼 서비스기업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글로벌기업으로서 한단계 더 발돋움하게 되었다. 금번 메인비즈 인증 획득을 계기로 앞으로도 혁신적인 경영과 기술개발, 해외시장 확장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