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티, 안경원 경영관리자 육성 '아이케어컨설턴트 6기' 모집
이노티, 안경원 경영관리자 육성 '아이케어컨설턴트 6기' 모집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2.0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티안경체인이 단순 기술 교육을 뛰어 넘어 데이터분석을 통한 안경원 경영관리자를 육성하는 프로그램인 ‘아이케어컨설턴트 6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이케어 컨설턴트는 안경사직무(양안시검사법, 기능성렌즈 설계, 피팅 등), 경영관리(CRM, 상권분석, 매장분석, 매입관리 등), 마케팅(ERP, SNS, 로컬 등), 현장교육(표준매장 파견 현장교육) 등의 안경원 데이터 분석과 해석 능력, 인적관리 능력까지 갖춘 인재 육성에 나서게 된다.
 
졸업 후 가맹점 및 체인본부 컨설팅팀 또는 교육팀 근무 기회가 제공되며 지원은 이노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컨설턴트지원 양식’을 다운로드 후 작성한 뒤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지원 접수는 내년 1월 6일까지이며, 1차 서류전형(1월 8일), 2차 면접전형(1월 11일), 최종 합격자 발표(1월 14일) 된다. 이어 1월 18일 교육센터 입소 후 2월 19일까지 주 5일, 8시간으로 이뤄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이 알고 싶을 경우 이노티체인본부 대표전화와 SMS 및 채용담당자 카카오톡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노티안경체인 담당자는 지원자들에게 “현재 여러 안경프랜차이즈가 인재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각 체인별로 지향하는 목표 지점이 조금씩 차이가 있는 점을 고려한다면 선택할 때 고민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