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텔 영상분석 장치 및 소프트웨어 개발 기술 T-2 상위 등급 획득
㈜핀텔 영상분석 장치 및 소프트웨어 개발 기술 T-2 상위 등급 획득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0.12.0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분석 전문 기업 ㈜핀텔은 공신력 있는 ㈜나이스디앤비 기술능력 평가에서 T-2 등급을 받아 상위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임을 인증받았다고 밝혔다. 
 
㈜나이스디앤비에서 시행하는 기술등급 확인서는 기업이 보유한 기술의 경제적 가치를 가액, 등급 또는 점수로 평가해 기업의 기술성, 권리성, 시장성, 사업성을 종합적으로 분석 및 평가하는 것을 말한다. 평가 등급은 T-1~T-2 우수, T-3~T-4 양호, T-5~T-6 보통, T-7~T-8 미흡, T-9~T-10 취약으로 크게 분류된다. 
 
㈜핀텔은 자사의 핵심기술인 영상분석(감시) 장치 및 소프트웨어 개발 기술로 T-2등급을 받았다. 평가 내용은 '우수 제품으로 상위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술사업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평가됐다.  
 
(주)핀텔 김동기 대표는 "자사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기쁘다. 앞으로 과감한 R&D투자로 자체 핵심 기술을 개발 및 확보하여 다양한 산업분야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주)핀텔은 T-2등급 확보뿐 아니라 조달청에서 받은 FHD 해상도 기반의 객체 인식 방범용 CCTV 시스템 규격서 우수제품지정증서, 특허청에서 받은 출입문 통제 방법 및 장치, 차량용 카메라 시스템 등 다양한 인증을 받은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