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제작업체 무이, 중소기업 위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솔루션 제공
홈페이지제작업체 무이, 중소기업 위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솔루션 제공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2.0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무이에서는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을 위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구축하고 만족도 높은 웹구축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지털 디바이스가 다양해지면서 PC와 태블릿, 모바일 등 모든 디지털 디바이스 호환이 가능한 반응형 웹사이트로의 홈페이지 제작이 대세가 되고 있다.
 
하지만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비용 부담이나 전문인력의 부재로 규모가 작은 중소기업의 경우 홈페이지 제작에 대해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다. 이러한 요구에 맞춰 홈페이지 제작업체 무이는 스마트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출시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급스러운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15년 이상 홈페이지 제작 및 모바일 앱 구축을 전문적으로 해온 웹에이전시 무이는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검색엔진 최적화 및 웹 표준을 준수한 고품질 홈페이지를 부담 없는 비용으로 제작 납품할 수 있도록 디자인 및 업종별 템플릿화 및 이미지 데이터베이스를 갖추고 있다.
 
무이 관계자는 “홈페이지는 제작 목적 및 주요 사용자를 고려한 기획과 설계, 그리고 이를 실제로 구현할 수 있는 개발 능력, 디자인 등 각각의 모든 요소가 중요하다. 무이는 홈페이지 제작에 있어 축적된 노하우와 기획력을 가지고 있다. 국내 홈페이지 제작업체가 직접 만든 스마트 솔루션으로 구축기간 단축은 물론 만족스러운 디자인 품질, 합리적인 비용으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이나 모바일앱 제작 계획이 있는 경우 준비할 부분에 대해서는 홈페이지의 경우 기획, 기술적인 부분과 콘텐츠, 향후 운영계획까지 모두 중요하므로, 제작 의뢰 전에 가능한 콘텐츠와 이미지 자료를 준비해두는 것이 좋고,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 어떤 기능을 담고 활용할지에 대한 생각해두면 좋다고 덧붙였다. 또 홈페이지 제작 전에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해 더 효과적인 홈페이지 구축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디지털마케팅그룹 무이에서는 홈페이지 제작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제작 서비스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전문적인 브랜딩을 위한 로고 및 패키지 디자인 서비스도 제공해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에게 가성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