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깔창' 워킹마스터, 롯데백화점 중동점 입점
'펭수깔창' 워킹마스터, 롯데백화점 중동점 입점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1.2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인투식스가 운영하는 발 건강 체크 서비스 워킹마스터가  롯데백화점 중동점에 공식 입점, 단독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최근 자이언트 펭TV에 출연해 ‘펭수깔창’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끄는 브랜드 '워킹마스터'가 2019년 분당 롯데백화점을 시작으로 영등포 롯데백화점, 이번 중동 롯데백화점으로 총 3개의 신규 입점을 완료했다.

올해까지 누적매출 25억원, 2019년 대비 성장률 250% 상승, 3개월 이내 재구매율 20%이며, 오프라인 구매율 88%, 누적회원수 7만명 보유, 영업이익률 30% 이상을 유지하며 성장하는 발 건강 전문 스타트업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발 건강을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항상 찾는 떠오르는 브랜드로, 이번 롯데백화점 3번째 입점을 통해 점포수를 전국구로 확대해 더욱더 쉽고 간편한 발 건강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워킹마스터는 이번 롯데백화점 입점을 통해 입문, 일반, 프리미엄의 3단계별 발의 건강을 해결하는 기능성 깔창, 편안한 요플랫슈즈, 다이어트 신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오직 롯데백화점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더불어 구매 후 워킹마스터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1만7000원 상당의 입문용 기능성 메모리폼 깔창을 무료로 진행하는 등 이벤트도 한정 기간 진행한다.

워킹마스터 기희경 대표는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발 건강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