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브랜드 도그마루 잠실본점 확장이전
반려동물 브랜드 도그마루 잠실본점 확장이전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11.2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은 반려동물의 전성시대가 열렸다고 할 수 있을 만큼 이들과 함께 하는 이들의 증가와 더불어 반려동물 시장이 거대해지고 있다.

더는 반려동물은 보호자에 의해 키워지는 존재가 아닌 함께 살아가는 존재가 되어가고 있는 만큼 이에 대한 올바른 반려 산업에 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블루오션으로 불릴 만큼 다양한 분야에서 상품을 내어놓는데 이 중에서도 가장 주의 깊게 알아봐야 할 것은 반려동물과의 첫 시작인 반려동물 분양이다.
 
새로운 업체들이 줄지어 생겨나면서 분양사기와 더불어 잘못된 방식의 분양을 부추기는 곳들이 많아지면서 새로운 가족 맞이에 있어 불편함을 겪는 이들 역시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올바른 분양 시스템 정착과 더불어 전문 관리사를 통한 반려동물 케어와 방문훈련, 그룹레슨을 통한 훈련 서비스 제공에 나서고 있는 반려동물 브랜드 도그마루는 현재 17개의 직영점이 운영되고운영다.
 
 반려동물 업계에서도 선두주자로 알려져 있을 만큼 반려동물 분양 및 안락사 없는 보호소의 운영이 우수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도그마루는 오는 27일, 잠실본점 확장 이전으로 새롭게 오픈을 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기존 삼전동에 위치했던 잠실본점이 인근 잠실동 도그마루 사옥으로 이전을 진행하면서 더욱 쾌적한 공간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래 1~5층, 500평 이상의 규모와 곧이어 오픈될 4개의 지점을 포함하여 홈스쿨에 특화된 트레이닝센터를 런칭 기획중에 있어 더욱 안정감과 다양한 반려동물 서비스 제공을 약속하고 있다. 또한 도그마루 잠실본점 오픈소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에 있다.
 
확장 이전 후 오픈하는 잠실본점은 송파구 석촌호수로에 위치하며 1층의 도그마루 메디컬센터와 2층의 잠실본점을 두어 안전한 분양부터 건강한 사후관리까지 약속하는 대규모 펫 브랜드임을 알렸다. 분양시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도그마루만의 차별화된 반려동물 플랫폼을 제공하고 이에 따라 고객 만족을 이끌겠다는 구상이다.
 
이후 도그마루 잠실점 사옥이전과 메디컬센터 런칭에 관한 이벤트는 도그마루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