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몰입도 높이는 캐릭터 WBTI 테스트 페이지 오픈
'웨이브’ 몰입도 높이는 캐릭터 WBTI 테스트 페이지 오픈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11.2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웨이브
사진제공=웨이브

 

 

실시간TV, 방송VOD, 해외드라마, 애니메이션, 키즈 등 수많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인 웨이브(WAVVE)에서 나와 닮은 TV 속 캐릭터를 알아보는 캐릭터 WBTI 테스트 페이지를 오픈했다.
 
그간 많은 MBTI 테스트가 화제가 되면서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 드라마 또는 예능에서 보던 캐릭터를 나와 대입해서 캐릭터 성격테스트를 해볼 수 있다는 점이 매우 흥미롭다.
 
이번 웨이브 캐릭터 WBTI테스트를 통해 나의 성격 유형과 닮은 TV 드라마, 예능 속 캐릭터가 누구인지 알 수 있고, 상극인 캐릭터 & 찰떡인 캐릭터까지 알 수 있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웨이브에서 검색 기능을 통해 좋아하는 배우가 출연했던 작품, 또는 보고 싶었던 작품을 찾을 수 있는데, 태그 검색을 통해 관심 있는 분야를 조합하여 검색할 수 있고, 이 기능은 어떤 콘텐츠를 볼지 고민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좋아하는 프로그램의 신작이 업로드되면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알림 신청 기능 뿐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 유튜버가 어떻게 웨이브를 즐기고 있는지도 다양한 유튜버들의 활동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소셜 이벤트에 참여하면 미니 냉장고, 아이패드, 시네빔 등의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