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모바일게임 전문BJ ‘지호아재’ 플레이 노하우 영상 공개
미르4, 모바일게임 전문BJ ‘지호아재’ 플레이 노하우 영상 공개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11.24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게임 미르4가 오는 25일 자정 오픈한다.
 
이에 모바일게임 전문BJ 지호아재는 ‘미르4’의 초보자와 유경험자를 위한 가이드 실시간 생방송을 진행하고 플레이 노하우 영상을 아프리카TV, 유튜브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유튜버 지호아재는 미르4 CBT 때 상위랭커로 게임 간담회에 참여하는 등 미르4 게임에 적극 참여했다.
 
이번 노하우 영상은 대형모바일 게임 ‘미르4’를 풀어나가는 과정을 게임 유저들에게 소개하면 원활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앞서 지호아재는 미르4 CBT 플레이 영상을 유튜브, 아프리카TV로 공개하며 초보자 가이드, 보스토벌 공략 등 영상뿐만 아니라 커피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독자 및 유저에게 흥미를 이끌어 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호아재는 NC소프트 모바일게임 리니지M에서 최초 52레벨 달성 및 리니지2M에서도 최초 40레벨 전직으로 주목 받으며 공식홈페이지에 소개되기도 했다. 특히 무과금(유료서비스 미구매) 유저가 놓칠 수 있는 부분 및 공략을 알기 쉽게 해설해 누구나 쉽게 영상을 보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아프리카티비에서의 두터운 팬층과 함께 인기에 힘입어 유튜브에도 진출하게 됐다.
 
이번 미르4 실시간 생방송에서도 CBT의 활약을 통해 유저에게 재미있는 해석과 공략을 제공할 예정이며,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만큼 소통방송으로 유저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예정이다. 
 
지호아재가 진행하는 미르 가이드 실시간 생방송은  25일 자정(밤 12시) 오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