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0년 오크리에이터스(O! CreatUs) 우수 작은기업 제품 라이브(유튜브 스튜디오쑈) 판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0년 오크리에이터스(O! CreatUs) 우수 작은기업 제품 라이브(유튜브 스튜디오쑈) 판매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1.2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한정수)는  24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위메프 유튜브채널(스튜디오쑈)”를 통해 2020년 오크리에이터스(O! CreatUs) 공모전 후속지원으로 우수기업의 일부 제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라이브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오크리에이터스 공모전 평가를 통해 선정된 우수기업의 제품 중 일부를 라이브 방송으로 구성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술만 붓고 일정기간 후면 야관문, 레몬자몽, 무화라임 등 다양한 맛의 담금주를 맛볼 수 있는 담금주 키트(기업명 술판다)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안주들을 준비했다. 오징어 진미채, 닭가슴살의 원재료 맛을 최대한 살린 튀김에 땡초간장, 와사비, 콘소메 치즈 등과 곁들인 튀김안주 시리즈(기업명 아이티 코리아),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소포장된 바지락찜, 맑은 동태탕, 낙지볶음 등의 밀키트와 제철 해산물 등(기업명 세컨리스트)은 안주로, 간식/식사로도 제격이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최대 2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제품마다 상이)

오크리에이터스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CJ ENM DIA TV, 서울산업진흥원이 협력하여 8월까지 운영했던 공모전으로, 최종 평가를 통해 선정된 상위 20개 기업의 제품을 11월 한달간 위메프에서 “해시태그 쇼핑”이라는 기획전을 통해 할인판매(10% 할인쿠폰 추가제공)를 진행하고 있다. 라이브 방송을 놓쳤다면 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임종현 매니저는 “코로나 19로 작은 기업들은 판로개척 등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기업 홍보의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기획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촉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였다” 또한 “향후에도 변화된 상황에 스타트업이 빠르게 대응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