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Networks,논카페인 커피 ‘네츄럴 헬시 커피’ 출시
J&J Networks,논카페인 커피 ‘네츄럴 헬시 커피’ 출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1.2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J Networks(회장 장민기)는 건강한 논카페인 프리미엄커피 ‘네츄럴 헬시커피(Natural Healthy Non-Caffeine Coffee)’를 출시했다.
 
‘네츄럴 헬시커피(Natural Healthy Non-Caffeine Coffee)’는 지난 16일 출시되어 온라인 마켓 및 오프라인 카페와 유통업체들에게 공급되고 있으며 경기도 용인지역에 자연발효 및 추출시설을 확장하고 있다.
 
요즘 사회 전반에 걸쳐 면역력을 높여주는 식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지만, 아직까지 치료제나 백신이 없는 상황에서 스스로 자가면역력을 높여야 한다는 인식이 커지면서 면역력 강화상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때에 실생활에서 간편하고 쉽게 면역력 강화는 물론 평상시에도 늘 음용할 수 있는 100% 논카페인(Non-Caffeine Coffee) 커피가 출시되어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다.
 
 ㈜MK글로리아의 자회사인 ㈜J&J Networks(제품 및 프랜차이즈 전문기업)가 자연발효공법을 통해 야심차게 출시한 ‘네츄럴 헬시커피(Natural Healthy Non-Caffeine Coffee)’는 다량음용 시 상당한 부작용이 발생하는 카페인 성분을 100% 추출해낸 논카페인 커피(Non-Caffeine Coffee)로 카페인으로 인한 각종 성인병 및 질환을 원천적으로 차단한 프리미엄 커피다. 커피 애호가들의 기호는 물론 커피를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들에게도 풍부한 향과 맛으로 특별한 거부감 없이 다가서고 있다.
 
‘네츄럴 헬시커피(Natural Healthy Non-Caffeine Coffee)’의 특별함은 단순히 카페인이 없다는 것보다 자체개발한 자연발효공법을 통해 혈액 순환과 위와 장의 기능 개선, 다량 음용시에도 특별한 부작용이 없으며 집중력 향상과 수면에 도움을 주는 등 우리가 그동안 알고 있던 커피의 장점을 배가시키고 단점을 보완한 ‘완성형 커피’로 마셔본 소비자들 사이에선 이미 화제를 모으고 있다.
 
㈜J&J Networks의 장민기 회장은 “오랜기간 임상실험을 통해 면역력 향상에 탁월한 효능이 검증된 본 제품은 내년 초 출시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예정되었던 시기보다 출시를 앞당기게 되었다”며 “기존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생활 속에서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건강음료”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