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젠아이, ‘스마트폰살균보관함’ 신제품 출시
리젠아이, ‘스마트폰살균보관함’ 신제품 출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1.23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젠아이(대표 임채열)가 ‘스마트폰살균보관함’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금번 출시되는 핸드폰살균보관함은 10년이상 휴대폰보관함을 전문적으로 생산 판매한 ㈜리젠아이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최신형 스마트폰살균보관함으로, 살균과 보관은 물론 충전까지 가능하다.

시중에 판매되는 살균 기능 제품 중 저출력(0.3W~0.6W)의 UV-C LED를 사용해 불완전한 살균 소독이 진행되는 경우가 있으나, 리젠아이의 핸드폰보관함은 소모전력 1W UV-A와 UV-C 겸용 LED램프를 총 18개 적용해 99.99% 고출력의 스마트폰살균소독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폰 및 태블릿PC(8인치)를 36대 보관할 수 있으며 3개의 선반 좌우측 끝에 충전기(별도옵션)를 설치해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하다.

수납공간이 넓어 두꺼운 핸드폰케이스나 그립톡을 사용한 채로 보관할 수 있으며 앞문을 투명하게 처리해 내부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상부 손잡이가 있어 이동이 자유롭고 벽에 거치할 수 있는 벽걸이 형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공간활용이 용이하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개인 위생이 중요해지면서 손이 가장 많이 닿는 스마트폰 살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2013년의 한 조사에 따르면 스마트폰에서 검출된 박테리아가 2만5천여 마리로 변기의 약 83배에 달하는 것으로 드러나 핸드폰 위생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이어 “다수의 핸드폰을 한꺼번에 보관해야 하는 군대위병소 및 독서실과 교도소, 국세청, 삼성서비스센터 등에서 사용되고 있는 기존 자사 보관함 보다 적은 양의 핸드폰 거치대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많아 학교와 군부대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에 저렴한 가격대의 최신형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리젠아이의 최신형 핸드폰살균보관함의 사전예약기간은 오는 12월 18일까지로, 선 주문 시 정가 32만원의 제품을 할인가 23만원(VAT별도)에 구입할 수 있으며 12월 30일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전자응용 공작기계 전문 제조업체 ㈜리젠아이의 스마트폰살균보관함에 대한 문의는 전자공구 쇼핑몰 베스트코리아에서 제품상세정보 열람 및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