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름 카 매니지먼트, 고객 라이프스타일 고려 맞춤형 컨설팅 제공
차오름 카 매니지먼트, 고객 라이프스타일 고려 맞춤형 컨설팅 제공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1.23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뉴노멀 시대를 맞아 산업 전반에서 ‘개인화’를 키워드로 한 맞춤형 상품이나 서비스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는 예전 소비자들은 당시의 유행이나 대세를 중시했다면 현재의 소비자들은 본인의 개성, 그리고 남들과 구분되는 차별성을 드러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이에 가전, 가구, 금융 등 모든 영역에서 개별 소비자의 성향이나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추세이다.

차오름 카매니지먼트(이하, 차오름)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재정 상황, 소득 등을 바탕으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카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일반적으로는 제조사 대리점이나 딜러를 통해 자동차를 구입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 과정에서 할인 행사나 옵션 추가 혜택 등을 따져서 유리한 조건으로 계약하게 된다.

이에 반해 차오름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차종과 차량을 제안하고, 소득 여건에 맞는 구매 방식을 컨설팅하고 있다. 모든 브랜드의 전 차종을 취급하고 있고 공식 딜러를 통해 출고되기 때문에 차오름이 제공하는 서비스뿐만 아니라 제조사의 공식적인 할인 혜택도 모두 받을 수 있다.

차오름 관계자는 “수천만원의 제품을 전문가의 조언이나 컨설팅 없이 구입하는 것은 합리적인 소비라고 보기 어렵다. 차오름 카매니지먼트는 단순한 견적비교가 아닌 1:1 컨설팅을 통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차량 추천과 구매방식을 제안함으로써 보다 풍요로운 카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라고 말했다.

한편, 차오름은 판금, 도색, 타이어 교체 등 자동차 유지보수에 필요한 정비 협력 업체를 다수 확보하고 있으며, 사고 발생시 적절한 사고 처리 및 수리 방법에 대한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

차오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