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 인테리어 전문 소망디자인, 코로나19 경기침체 극복 위한 전국망 확대 실시
상가 인테리어 전문 소망디자인, 코로나19 경기침체 극복 위한 전국망 확대 실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1.2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가만 고집하는 인테리어 업체 소망디자인은 COVID 19로 고통을 겪는 개인사업자를 위해 최적의 인테리어 견적 시스템을 도입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사업 영역을 전국망 확대를 시작했다.

소망디자인은 점포임대, 상담, 견적, 3D, 현장감리 등 인테리어 시작부터 오픈 전까지 모든 컬리큘럼을 최적화 일원화 시켜 최대 50%까지 비용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6년간 150여개의 상가인테리어를 하면서 축적된 노하우로 소망 디자인만의 특별한 비용절감 방식을 개발되었다.

1현장 1소장 원칙을 기본으로 하며 첫 공정부터 마지막 공정까지 현장에서 직접 모든 작업 과정을 함께 하고 있다. 이로 인해 클라이언트 분들의 불만사항이나 요구사항들을 그 자리에서 직접 수정 지시하여 공사 하자 및 불만사항을 최소화 하고 있다.

사업을 시작하기 전 가장 큰 고민 중에 하나가 인테리어 비용일텐데, 작게는 몇백에서 많게는 몇천까지 업체들 마다 견적 금액이 다르다 보니 업체 선정부터 힘들어지고 있다.

이에 소망디자인은 자사가 선정 되지 않더라도 친절한 상담으로 업체 선정 가이드 라인도 제시해주고 있다. 1현장 1소장 이다 보니 많은 의뢰가 들어 와도 부득이 하게 같이 하지 못하는 사장님 들을 위해 무료 견적 상담까지 하고 있다.

현 공사진행 절반이 지인소개나 확장이전 문의 건으로 진행 되고 있어 시장이 큰 주거공간 인테리어가 아닌 소상공인들을 위한다는 한결 같은 맘으로 상업공간 인테리어만 고집하는 인테리어업체는 거의 없을 것으로 보인다. 거기에 더해서 원가에 90프로에 육박하는 맞춤형 견적시스템을 구축하여 투명한 인테리어를 실현 하고 있다.

불경기에 COVID 19 로 고통받는 예비 창업자에게 소망디자인은 일시적으로 감리비 할인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