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코펀 가구박람회 핫데스킹 브랜드 론칭행사 성료
2020 코펀 가구박람회 핫데스킹 브랜드 론칭행사 성료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0.11.2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코펀 가구박람회에서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오피스가구 핫데스킹이 성황리에 브랜드 론칭행사를 성료했다.
아모스아인스가구의 핫데스킹은 언텍트 시대를 대비한 새로운 스마트오피스 가구브랜드로 자유로운 가구의 배치와 사용자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셋팅이 가능한 스마트 가구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이번 행사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도를 이끌어냈다. 


핫데스킹은 고정된 좌석에서 근무하는 전통적인 업무방식에서 근무자가 자유롭게 좌석을 옮겨다니며 근무할 수 있는 비지정식 근무형태인 핫데스킹 업무방식에서 영감을 얻어 업무를 진행하는 사람들간의 원활하고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높은 집중력과 창의력이 필요한 경우를 대비한 스마트한 사무용기기 등을 다양하게 출시할 예정이다.
개인, 소규모, 대규모 등 다양한 규모의 업무환경을 폭 넓게 수용할 수 있는 효용성이 높아 시시각각 변화하는 업무환경에 즉각적으로 적용하고 배치할 수 있게 고안되어 앞으로의 업무환경의 변화를 새롭게 이끌 차세대 스마트사무용가구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핫데스킹 브랜드 총괄담당자는  “무한경쟁의 시대에서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 핵심요소는 창의력이라고 생각한다. 전통적인 업무환경에서 탈피해 근무자가 자유롭게 본인의 업무좌석을 선택하고 쾌적하고 유연한 환경에서 조금 더 효율적인 업무처리와 창의력 넘치는 아이디어가 나올 수 있다. 이번에 론칭한 핫데스킹은 자유로움과 창의력에 촛점을 두어 높은 생산성을 내는 스마트오피스 가구로 향후 근무환경의 혁신을 주도한 사례로 평가 받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장내에서도 핫데스킹의 다양한 스마트기능과 다채롭고 감각있는 디자인으로 대중들의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핫데스킹이 새로운 오피스가구의 트렌드를 주도할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