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케이물산 주식회사, 개그맨 박휘순 패스밴드 모델로 발탁
에스케이물산 주식회사, 개그맨 박휘순 패스밴드 모델로 발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1.20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촉없이 실시간으로 안전하게 온도체크가 가능한, 붙이는 체온계 전문회사인 에스케이물산 주식회사 (대표 염규상)는 개그맨 박휘순을 패스밴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에스케이물산은 스티커 체온계인 ‘패스밴드’를 비롯해 패션마스크인 ‘패스가드’, 패스패치, 방역게이트인 ‘패스게이트’와 공간살균기 등 걱정없이 일상을 프리패스할 수 있게 ‘패스(Pass)’라는 브랜드 네이밍을 통해 방역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추구하고 있다.

패스밴드 관계자는 ‘데뷔 후 친근하고 순박한 이미지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개그맨 박휘순이 코로나시대에 꿋꿋하게 필요한 곳에서 방역에 힘쓰는 회사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라며 모델로 뽑은 이유를 말했다.

발열과 기침으로 시작되는 코로나19를 초기에 발견하고 예방하기 위해서는 체온측정은 정말 중요한 과정이자 최소한의 안전장치이다.

식당, 은행, 공공기관 등 우리 생활 곳곳에서 ‘비접촉식 열화상카메라’ 일명 ‘얼굴인식 체온계’를 만날 수 있지만 의료기기 승인을 받지 않은 제품을 사용해 사회적 문제가 됐다. 또한 예산과 인력부족으로 인해 값비싼 비접촉식 열화상카메라를 들여놓지 못하는 곳이 많다.

최근 추운 날씨로 인해 체온이 낮아진 탓에 출입 후 바로 체온을 측정하면 3도가량 낮게 측정이 된다. 따라서 실내에서 5~10분 기다려 측정해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으나, 식당이나 공공기관에서 일일이 체온측정을 위해 손님 및 민원인을 정을 위한 공간도 없고 5분동안 붙잡아 두기에도 무리가 있다.

패스밴드는 기온에 따른 변수와 가격적인 측면 모두 잡은 상품으로, 낮은 가격과 추운 외부에서 출입해도 체온이 잘 보존되어 있는 곳에 부착하기만 하면 실시간으로 체온을 알 수 있다.

에스케이물산은 나라를 지키고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국군 장병들을 위해 군부대 및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회복지회 등을 통해 기부활동과 김치나눔, 영화제 등 사람들이 모이는 행사에 후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최근 일본 유명한 드럭스토어로 수출 및 마포구청, 광주광역시 교육청 등 여러 관공서로 납품하고 있다.

최근 박휘순은 17살 연하의 예비 신부와 오는 11월 21일 결혼소식을 전하며, 종편채널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비 신부를 처음 공개하며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러브스토리를 하나씩 풀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