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고안고, 동반의 올리고 펫과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
품고안고, 동반의 올리고 펫과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0.11.2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을 품어 주고 안아 주는 따뜻한 브랜드, 품고안고가 주식회사 동반의 장기현 대표와 함께 한다.

품고안고의 김진웅 대표는 MBA와 EMA 과정을 수료하고 국내의 대기업에서 근무를 하던 중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만으로 반려동물 시장에 뛰어들어 “품고안고”를 설립하였다.

김진웅 대표는 “저가의 저질 반려동물 사료와 불량 간식들이 시중에 떠돌며 반려동물의 건강을 해치는 것을 보고만 있을 수 없었다”라고 말했다.

반려동물 전문 건강 기능 브랜드인 주식회사 동반의 올리고 펫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며,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업 가치를 두고 있다.

품고안고의 기업가치는 주식회사 동반이 추구하는 반려동물의 철학과 잘 부합한다는 점에서 두 회사의 동행이 주는 시너지는 국내 반려동물 시장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품고안고는 쇼핑몰 오픈을 앞두고, 주식회사 동반의 올리고펫 상품을 단독 입점하기로 했다.

수익 보다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품고안고의 가치와 전문 건강 기능 브랜드인 올리고 펫이 추구하는 가치가 일치한다는 점에서 두 회사의 대표가 손을 맞잡았다.

이번에 품고안고에서 출시하는 스페셜 펫푸드는 수의사, 영양학 박사 등 전문가로 구성된 연구진이 깐깐하게 선별한 고급 원료를 통해 만들었다.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하기위해 특별한 제조 공법을 사용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양 만점 건강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복잡한 유통과정을 없애 가격거품을 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