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터 ‘안심페이’, 마스크 제조원 하나크린웰과 업무제휴 계약체결
코스터 ‘안심페이’, 마스크 제조원 하나크린웰과 업무제휴 계약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1.2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간편결제기업 코스터(대표 장인석)가 하나크린웰(대표이사 고길남)과 안심페이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코로나19사태의 장기화로 비대면 결제가 선호되는 가운데 안심페이와 무인결제시스템이 업종별로 세분화되어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코스터는 기존 유저들의 접근성을 고려해 설계되었던 안심페이의 간편한 UI를 편하게 유지하며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키오스크에서 URL링크나 QR코드를 접목시켜 모바일로 전송, 결제가 가능한 기능을 구현하였다.

또한 병원 무결제시스템은 물론 주차관리와 상가관리를 각 업체별로 분류 및 공동 이용 상용화를 보다 안정적으로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결제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마스크 제조원 하나크린웰은 식약처로부터 “하나크린웰 비말차단용 마스크 KF-AD” 제조, 판매 허가를 득했으며 FDA(미국 식품의약국) 인증을 취득했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미세 물방울 차단을 의미하는 KF-AD 등급의 품목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국내에서 제조 및 생산되는 제품이다. 또한 KF-94 마스크 인증도 추진 중에 있다. 위드(WITH) 코로나시대를 맞아 마스크 판매량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병원 및 관공서 등 꾸준히 마스크 납품을 하고 있다.
 
코스터 장인석 대표와 하나크린웰 고길남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보다 나은 통합 결제시스템 보급 확산과 서비스 제공에 힘쓸 것”이라며, “위드 코로나시대에 K-마스크산업을 전략적으로 국내외 유통 인프라를 구축하고, 통합 결제 플랫폼을 탑재하는 등 제품과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