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고은 푸드디렉터의 네이버나우(NOW) ‘요알못은 볼지어다’, 의사 이재승과 방송 마쳐
노고은 푸드디렉터의 네이버나우(NOW) ‘요알못은 볼지어다’, 의사 이재승과 방송 마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1.20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리를 주제로 한 네이버 나우(NOW.) 요리연구가 노장금의 요리쇼 ‘요알못을 볼지어다’가 누구나 쉽게 요리를 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레시피와 팁을 알려주고 있는 가운데, 19일 방송에서는 한림병원 비뇨의학과 이재승 과장이 자리를 함께 하며 유익한 내용을 전했다.
 
요리연구가, 요리방송인, 푸드콘텐츠디렉터 등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노장금’ 노고은 푸드디렉터가 진행하고 있는 네이버 나우(NOW.) ‘요알못은 볼지어다’는 지난달 첫 방송 이후 다양한 요리를 소개하며 고정 시청자가 꾸준히 늘고 있는 중으로, 방송주제에 따라 셀럽 및 명사들도 게스트로 방송에 함께 하고 있다.
 
특히 SNS마케팅전문가 ‘임헌수 소장’, 스타셰프 ‘차민욱 셰프’, 100만 틱톡커 ‘띠동갑형’ 등 분야별로 다양한 게스트가 출연하는 만큼 기존의 요리방송들과는 달리 색다른 재미와 정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현직 의사인 이재승 과장이 함께 하며 금번 요리의 주제인 면역력을 높여주는 음식인 고등어와 마늘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만들면서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네이버나우의 실시간 소통방송의 특징을 살려 시청자와의 소통도 나누면서 평소 궁금했던 부분을 문의하고 답변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유익한 정보의 시간이 됐다는 평이다. 이재승 과장은 비뇨기과 전문의로서 인천 한림병원 혈뇨방광암 센터 및 QPS실장으로 활동 중이다.
 
네이버나우(NOW.) 노장금의 요리쇼 ‘요알못은 볼지어다’는 매주 화, 목요일 오후 4시에 방송되며, 사전에 원하는 요리신청이나 알고 싶은 요리상식, 요리와 관련된 사연 등을 별도의 신청페이지를 통해 남기면 방송 시 반영하거나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MC인 노고은 푸드디렉터는 유튜브 채널 ‘노장금nohcook’과 네이버tv ‘노장금’을 통해서 다양한 영상콘텐츠를 공개하고 있으며, ‘참 쉬운 혼밥’,  ‘참 쉬운 에어프라이어’ 등 본인의 저서를 출간해 요리채널과 요리책을 통해 노고은 푸드디렉터의 더 많은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