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할인매장 소낭구 남동점 신혼부부·예비 입주민 연말 특별 할인
인천가구할인매장 소낭구 남동점 신혼부부·예비 입주민 연말 특별 할인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1.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남동공단가구단지에 위치한 소낭구 남동점은 입주 예정 · 신혼부부 고객에게 연말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현재 매장에는 패브릭 소파, 가죽 소파, 원목 식탁, 원목 침대, 원목 거실장 등  소낭구 제품과 까사미아 가구 등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가구를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소낭구는 국내에서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유통마진과 중간 마진을 줄여 고품질의 원목 가구를 거품 없는 가격으로 선보이고, 디자인 설계까지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원하는 맞춤형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소낭구의 원목 가구는 AA+ 최고 등급의 친환경 원목과 친환경 자재·도장 등으로 제작하였고,  실내 습도조절과 공기정화, 면역력 향상 등에 효과가 있다.
 
인천가구할인매장 소낭구 남동점은 대형매장으로 1매장과 2매장으로 나누어져 있어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원목 가구는 물론 화이트 가구, 빈티지, 엔틱, 모던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있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의 가구와 소파를 전시하고 있어 예비 입주민들과  예비 신혼부부에게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관심이 뜨겁다.
 
인천가구할인점 소낭구 남동점 관계자는 “연말 특별 할인 행사 외에도 세라믹 식탁, 패브릭 소파, 가죽 소파 등  다양한 패키지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자체적으로 할인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며 "소낭구 남동점 매장 내에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남동점 블로그등을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