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간편식 푸드얍, 홍윤화 전속모델 엄선된 탕 6종 신제품 출시
가정 간편식 푸드얍, 홍윤화 전속모델 엄선된 탕 6종 신제품 출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1.1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간편식 골드플레이트 자사몰 푸드얍은 프리미엄 PB 간편식 제품군 ‘엄선된 탕 6종’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계속 지속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다양한 국·탕·찌개 가정 간편식(HMR) 제품을 찾는 사람이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에 맞춰 푸드얍은 약 8년간의 노하우를 담은 6가지 탕을 출시하였다.

재료 손질과 조리과정이 번거로워 주로 외식으로만 접했던 국물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2006년 SBS ‘웃찾사’로 데뷔해 현재 활발하게 활동중인 개그우먼 홍윤화가 ㈜골드플레이트의 ‘푸드얍’ 탕 제품 전속 모델로 계약을 하였다.

홍윤화는 방송과 공연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이라는 4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기도 하다. 해당 채널에서 조만간 새롭게 출시되는 푸드얍 탕 6종을 100분에게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푸드얍은 2013년부터 현재까지 놀부, 원할머니, 삼청동뚝배기, 국물의 한수 이외에도 다양한 간편식 제품들을 직접 개발하여 출시해왔으며, 27개의 자사 브랜드 기획 개발과 840개 이상의 상품기획, 티몬 상위 1% 클럽 3년 유지하며 45개 이상의 온라인 판매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2020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한 ㈜골드플레이트 이정택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든든하고 맛있는 한끼로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 홍윤화와 함께하는 푸드얍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홍윤화와 함께하는 푸드얍 엄선된 탕 6종은 진한 국물과 푸짐한 건더기가 듬뿍 들어간 제품으로 든든한 한끼 식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회원 가입시 추가로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푸드얍 엄선된 탕 신제품으로  ‘설렁탕, 육개장. 갈비탕, 부대찌개, 뚝배기불고기, 곱창전골’ 등 6종이며, 종류는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이다.
 
새로 출시한 ‘설렁탕’은 사골 육수에 쇠고기를 듬뿍 넣어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간편식 제품이다.
6시간 이상을 푹 끓여 뽀얗고 고소한 국물이 특징이며, 소고기 양지가 듬뿍 들어 있어 정통 설렁탕 국물 맛을 더욱 살렸다.
 
'육개장’은 국내산 대파를 넣어 훨씬 국물이 시원하며, 푸짐한 나물과 양지 육수로 깊은 맛을 냈다.
 
‘갈비탕’은 소갈비를 통째로 끓여 더욱 진하고 갈비가 부드러우며, 정성스레 고아내 기름기가 적어 국물이 깔끔하다.
 
‘부대찌개’ 는 오랜 시간 푹 고아 뽀얀 전통의 맛이 담긴 깊은 사골 육수 국물에 4가지 햄이 듬뿍 들어가 있어 맛이 일품이다.
 
‘뚝배기 불고기’는 야들야들한 소고기 볼살을 사용했으며, 떡볶이에 넣어 먹게 되면 불고기 떡볶이로 재탄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곱창전골’은 국내산 우거지를 듬뿍 사용해 깔끔하고 담백하며, 특제 양념으로 삶은 곱창과 깐양이 14%이상 가득 들어 있다.
푸드얍측은 "곱창전골은 푸드얍에서 없어서 못 팔던 최애 제품으로, 자사브랜드명으로 새롭게 출시해 상당히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