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의 첫 걸음 로고, 어떤 로고가 좋은 로고일까?
브랜딩의 첫 걸음 로고, 어떤 로고가 좋은 로고일까?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0.11.1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창업에 대한 청년들의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브랜딩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브랜딩’이란 소비자로 하여금 상품을 이미지화하기 위해서 광고, 홍보 등을 지속적인 관리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상품의 이미지만으로도 상품과 회사를 알리는 마케팅의 한 방법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많은 기업들은 소비자들이 자사 브랜드를 친근하게 생각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브랜딩의 과정 속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의 이미지인데 이미지는 첫인상으로 결정된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브랜딩의 첫걸음이라고 할 수 있는 ‘로고’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기업들은 로고를 통해 대중에게 친근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자사 브랜드의 성격과 제품을 나타내는 역할도 하기 때문이다.

제이와이네트워크에는 브랜딩의 첫걸음이라고 할 수 있는 로고부터 홈페이지 제작 및 그 홍보까지 전문적으로 진행해주는 제이와이디자인 팀이 있다. 인하우스로 디자인, 영상, 마케팅, 보도기사 팀이 함께 상주하고 있는 환경을 활용하여 창업자 및 기업에 다양한 마케팅 방법 제시가 가능하다.


제이와이디자인의 한 관계자는 “로고는 대중에게 친근하게 어필할 수 있는 수단일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성격을 나타낼 수 있는 좋은 수단”이라며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온라인 마케팅의 중요성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로고, 디자인 배너 활용 등 또한 중요해졌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하지만 초보자가 이러한 디자인을 포괄적으로 구상하기는 결코 쉬운 부분이 아니다”라며 “가능하다면 전문가와 함께 로고, 배너 등의 온라인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하는 편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조금 더 경제적인 상품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라면 제이와이디자인의 ‘성공 창업 디자인 패키지’ 또한 주목할 만하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품질의 로고, 전단지, X배너까지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제이와이디자인에서는 사업확장에 따라 코로나19로 극심한 취업난을 겪고 있는 청년들의 일자리 마련을 위해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웹디자이너 ▲영상촬영 ▲영상편집 ▲그래픽 디자이너 ▲AE ▲콘텐츠 에디터 등 다양한 포지션을 제공하고 있으니 구인 및 디자인패키지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보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