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인하대역 유보라 라센티움’ 아파트, 풀옵션, 중소형 위주
인천 미추홀구 ‘인하대역 유보라 라센티움’ 아파트, 풀옵션, 중소형 위주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1.12 0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저 건설사로 잘 알려진 반도건설이 시공예정인 ‘인하대역 유보라 라센티움’ 아파트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용현동 610-235 일원에 건설될 예정이다. 당 아파트는 인프라·역세권·학세권의 트리플 프리미엄 입지와 풍부한 개발의 중심이 될 미추홀구에 위치해 있다.

인하대역 유보라 라센티움은 인천 미추홀 최초 풀옵션 아파트다. 약 2,000만 원 상당의 김치냉장고, 냉장·냉동고, 전기오븐, 드럼세탁기, 에어드레서, 에어컨, 식기세척기 등 고품격 가전제품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지하 3층~ 지상 29층 8개동으로 건설되며 수요가 많은 59㎡ A·B·C 타입, 84㎡ 타입의 중소형 위주로 총 763세대를 예정하고 있다. 더불어 3.3㎡당 1,100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공급가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미추홀 유보라 라센티움 아파트는 인천용현초, 용현중, 용현여중, 인항고, 정석항공과학고 등 초·중·고등학교가 균형 있게 형성된 학세권의 입지다. 자녀들은 도보를 통해 안전하게 등하교할 수 있다. 1호선과 4호선, 인천 1호선과 연결된 인하대역이 도보 약 10분, 숭의역이 역시 800m 근거리에 있어 학세권은 물론, 더블역세권의 입지를 자랑한다.

덧붙여 홈플러스, 인하대병원, 용현시장, 롯데백화점, 인천종합버스터미널, 버스정류장 등 쇼핑·문화·교통의 전반적인 생활 편의시설이 어우러져 있는 안정적인 인프라를 갖춘 곳이다. 또한, 용정근린공원과도 인접해 바쁜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도서관 및 독서실, 만남의 광장 등 쾌적한 삶을 위한 고품격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미추홀 유보라 라센티움 아파트는 풍부한 개발의 호재를 품고 있다. 인천발 KTX 송도역을 시작으로 도로 위 지하철 S-BRT가 오는 2025년 개통 예정되어 있다. 더불어 송도와 검단을 잇는 논스톱 교통 구축 사업인 인천대로 고속화도로 사업으로 더욱 쾌적하고 신속한 교통망을 갖추게 된다.

박물관과 미술관이 공존하는 인천 뮤지엄파크, CGV, 복합 멀티 몰 시티필드가 예정되어 있어 쇼핑과 문화생활의 인프라는 더욱 풍족해진다. 도시재생 뉴딜사업, 인천항만개발로 유보라 라센티움의 입지는 안정적이고 탄탄해지며 해당 아파트의 프리미엄 가치는 계속해서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인하대역 유보라 라센티움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청능대로 75(청학동) 5, 6층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