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퀘스트, 비대면 바우처 ‘얼마에요 언택트팩’ 선보여
아이퀘스트, 비대면 바우처 ‘얼마에요 언택트팩’ 선보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1.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2B SW기업 아이퀘스트(대표 김순모)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상품인 ‘언택트 팩’을 선보이며 최근 중소기업의 문의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얼마에요 ‘언택트 팩’은 10월부터 시행된 중소벤처기업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전용 상품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최적화된 비대면 업무 기능을 제공한다. 아이퀘스트의 ‘언택트팩’은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클라우드 기반의 경리회계·ERP 솔루션으로 전자 계약, 오픈 뱅킹, PC보안솔루션 등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가 구성되었다.

또한, 회계, 자금이체, 인사·급여, 재고관리를 비롯 생산관리, 공사현장관리, 고객관리, 무역 관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업종에 특화된 기능을 모두 제공하고 있어 개인사업자부터 중소기업까지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빅데이터 기반의 인공지능 회계처리 특허 기술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퀘스트 관계자는 “앞으로 근무 유형은 매우 다양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 언택트 팩은 비대면 업무환경에서 실시간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ERP패키지 상품이다. 현재 많은 중소기업에서 자사의 ERP솔루션을 이용하고 있으며, 비대면 바우처 사업을 통해 수요가 더욱 급증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아이퀘스트는 언택트 팩 도입 기업 대상으로 정부지원사업을 신청하는 단계부터 전담인력이 배정되어 신청 전 과정을 지원해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언택트 팩’ 도입 후에도 숙련된 경리 전문담당자가 상시로 업무를 모니터링해주는 1:1 전담 경리 코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 아이퀘스트는 비대면 바우처 사업과 별개로 창업 6개월 미만의 사업체 대상으로 12개월 동안 무료 사용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한편, 얼마에요 언택트 팩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아이퀘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