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데이, 마스크 속 피부 트러블 관리하는 마스크존 전용 팩 ‘마스크존 케어 마스크’ 출시
하이데이, 마스크 속 피부 트러블 관리하는 마스크존 전용 팩 ‘마스크존 케어 마스크’ 출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1.1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데이, 마스크 속 피부 트러블 관리하는 마스크존 전용 팩 ‘마스크존 케어 마스크’ 출시

뷰티 브랜드 하이데이(H! DAY)가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된 뉴노멀 시대의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위해 독자 개발한 마스크모양의 입체 시트 디자인을 적용한 신개념 마스크 팩 ‘마스크존 케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이 된 최근, 장시간의 피부 마찰과 마스크 속 고온다습한 환경으로 인해 ‘마드름, 마스크네’라는 신조어까지 나올 정도로 트러블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났다. 마스크 트러블은 뾰루지나 여드름, 거친 피부결 등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나 심한 경우 피부에 오래도록 흔적을 남기는 만큼, 자극받은 피부를 조기에 케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하이데이 ‘마스크존 케어 마스크’는 국내 최초로 하이데이가 독자 개발한 마스크 모양의 신개념 입체 시트 디자인을 적용한 마스크 존 전용 팩이다.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받은 볼과 턱, 입 주변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한다.''며 '' 양쪽 귀에 걸어서 착용할 수 있도록 특수 탄성 시트로 제작해 피부 굴곡까지 타이트하게 밀착되어 마스크 착용 부위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것은 물론 탄력 있는 얼굴선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또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능을 선사하는 병풀 추출물을 비롯해 EWG 그린 등급의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식물성 프로틴 컴플렉스를 함유해 오랫동안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고 안정성이 검증된 비건 인증 마이크로셀 시트를 적용해 피부에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될 수 있도록 돕는다. 

하이데이의 ‘마스크존 케어 마스크’는 최근의 ‘마스크 트러블 케어’라는 소비자 니즈 해소를 위한 최적의 제품으로 출시 이전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하이데이의 ‘마스크존 케어 마스크’는 온라인 자사몰을 비롯해 쿠팡,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셀렉샵 오지랩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