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파이브, 색다른 모바일 액세서리 ‘셔터그립2’ 출시를 위한 와디즈 펀딩 시작
㈜시티파이브, 색다른 모바일 액세서리 ‘셔터그립2’ 출시를 위한 와디즈 펀딩 시작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1.1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시티파이브는 11월11일 새로운 모바일 액세서리인 ‘셔터그립2’를 와디즈를 통해 런칭을 했다.
 
짐벌 모드, 고배율 줌, 높은 화소 등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스마트폰은 디지털카메라의 성능을 뛰어넘고 있는데, 셔터그립2는 스마트폰을 보다 완벽하고 효율적으로 만들어주는 액세서리이다. 이미 글로벌 펀딩을 진행하여 6억명의 서포터들을 모집한 결과가 있다. 셔터그립2는 기존의 스마트폰을 디지털카메라와 같은 그립은 물론 셔터버튼을 사용하여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로 인해 촬영하는 재미를 스마트폰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편리한 영상 촬영을 위해 다양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며 초소형임에도 셀카봉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활용성이 높다.
 

여기에 영상 시청시 사용할 수 있는 스탠드 기능이 있어 말 그대로 멀티플레이어 모바일 액세서리이다. 또한 무게는 68g, 사이즈는 명함보다 작아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하여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픈 예정 기간 중인 11월11일 ~ 11월25일 동안 셔터그립2에 사용하는 배터리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회사측은 ''셔터그립2가 와디즈에서 어느 정도의 성과를 낼 수 있을지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