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와이제이에듀케이션 "31년 연속 독학사 합격생 배출 수 1위 달성 했다"
[기업]㈜와이제이에듀케이션 "31년 연속 독학사 합격생 배출 수 1위 달성 했다"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1.1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현실적인 여건에 의해 대학 진학을 포기했던 고졸취업자, 전문대졸업자 직장인 사이에서 독학사가 대학 진학의 한 방법이 되고 있는 가운데, ㈜와이제이에듀케이션이 "1990년부터 2020년까지 31년 연속 합격생 수 배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와이제이에듀케이션 관계자에 따르면, 독학사는 온라인 강의를 듣고 학점을 취득해 최단 1년 만에 전문대 혹은 4년제 대학교와 동등한 학위를 받을 수 있는 제도로 1990년 독학사 제도가 정착하면서 함께 성장하면서 전문성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와이제이에듀케이션은 경영학과, 심리학과, 영어영문학과, 국어국문학과, 가정학과, 컴퓨터과학과, 법학과, 간호학과, 유아교육학과 총 9개 학과로 국내 최대 학과를 보유했으며 1단계부터 4단계까지의 체계적인 과정을 제공한다. 그동안 한정된 학과 내에서만 독학사 학위 취득을 해야 했던 수강생들의 고충을 해소하고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독학사 교육기관 중 유일하게 전·현직 교수진을 저자로 한 교재를 집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신 평가 영역 반영과 함께 교재, 문제집, 모의고사 등 다양한 학습교재를 구성해 독학사 준비의 효율성을 높였다. 모든 과정은 학습자 중심으로 진행되므로 독학사가 처음이라도 부담 없이 교육과정을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와이제이에듀케이션은 국내 독학사 교육업체 최초로 ‘전자강의 시스템’을 구축한 곳이다. 모든 수강생은 시간적, 공간적 제약 없이 학습할 수 있으며 원하는 구간을 선택해 자유롭게 학습이 가능하다.

㈜와이제이에듀케이션 관계자는 “31년 연속 합격생 배출 1위를 기록한 것에 대해 대단히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독학사를 선도하는 온라인 교육기관의 자부심을 품고 수강생들에게 전문성 있는 커리큘럼, 편안한 교육환경, 합격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