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인, 스마트 플로어 활용한 ‘피트니스 훈련 시스템’
삼인, 스마트 플로어 활용한 ‘피트니스 훈련 시스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1.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체험관 전문기업 삼인이 스마트 플로어(Smart floor)를 활용한 ‘피트니스 훈련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피트니스 훈련 시스템’은 기존 바닥재에 LED와 센서를 매립한 스마트 바닥재를 활용하여 피트니스 훈련 등이 가능하도록 돕는 시스템으로 스마트 플로어에서 전달한 상호작용 값을 TV화면과 모바일 등 디바이스를 통해 실시간 영상을 제공하는 동시에 서버로 수집한다.
 
또한 스마트 플로어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강사의 지도가 없는 시간에도 자율학습이 가능하며 수집된 통계 데이터를 통하여 강사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피트니스 훈련 시스템’은 훈련의 지루함을 극복하기 위해 훈련 콘텐츠 외에 게임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있는 형태의 콘텐츠도 제공하여 사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삼인은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기업이 되기 위해 모인 업계의 전문가들로만 구성된 기업으로, 프로페셔널로서의 자존심을 걸고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기업이다.
 
스마트 매트 시제품을 제작 중인 삼인은 뿐만 아니라 매트, 훈련 프로그램 등 각종 기능이 완성될 경우 각 스텝별 과정을 담은 데모 영상을 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피트니스 훈련 시스템’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