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0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역량강화교육 성황리에 마무리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0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역량강화교육 성황리에 마무리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0.11.1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한정수)는 기술혁신형 창업을 준비하는 일반 및 비대면 분야 예비창업자들의 역량강화교육 프로그램인 ‘DO LEARN, DO RUN’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특히, 바쁜 일정에도 후배 창업가들을 위해 ‘기업가정신 우수사례 및 선배 스타트업 토크콘서트’라는 주제로 강연한 선배창업기업은 2018년 선배 창업자인 개별 디자이너 중심 미용서비스 중개 플랫폼 드리머리(심건우, 이태훈 공동대표), 2019년 선배 창업자인 기업의 ESG 정보 조사 평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퀀티파이드이에스지(배익현 대표), 누적투자 150억원 가량을 유치한 멀티채널네트워크(MCN) 회사 레페리(최인석 대표)이다. 토크콘서트에서 선배 창업자는 창업이라는 길을 걸어오면서 예비창업자들이 겪을 수 있는 생생한 이야기들을 들려주었고, 예비창업자들은 궁금한 점을 자유롭게 나누며 네트워킹을 진행하였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는 원활한 사업수행을 위한 수요맞춤형 프로그램 및 선배 창업자들을 초청하여 지속적인 네트워킹을 진행하며 상생 및 협력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하기로 했다.

또한 2020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과 함께 후속지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