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브레이크 아트아시아, 두들아트의 인기작가 ‘존버거맨 작품’ 코엑스서 2020년 첫선
어반브레이크 아트아시아, 두들아트의 인기작가 ‘존버거맨 작품’ 코엑스서 2020년 첫선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1.1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존버거맨]
[사진 – 존버거맨]

 

 두들아트의 인기작가 존버거맨의 작품이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어반브레이크 아트아시아(URBAN BREAK Art Asia)’에서 2020년 첫 선을 보인다.
 
존버거맨의 작품을 볼 수 있는 어반브레이크 아트아시아는 아시아 최초로 현대미술과 스트릿컬쳐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잇는 신 개념 아트페어이다. 표현의 새로운 공간 ‘거리’에서 탄생한 우리 시대의 예술과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나는 공간으로 모든 예술장르를 포괄하는 아트플랫폼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 – 존버거맨의 작품 ‘Wut!’(좌)과 ‘happy’(우)]
[사진 – 존버거맨의 작품 ‘Wut!’(좌)과 ‘happy’(우)]

영국 태생의 존버거맨은 뉴욕을 기점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팝아티스트로 존버거맨의 유쾌한 작업은 삼성, 코카콜라, 나이키, Sony 등 여러 기업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으며,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작가다. 다양한 그의 작품 속에 살아 숨쉬는 캐릭터들과 그 스토리 속에 녹아 든 유머감각으로 코로나 블루에 지친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어반브레이크 아트아시아에서는 그의 작품 23점을 볼 수 있으며, 12~15일 코엑스 C홀 클램프갤러리(부스G-14)에서 열린다.
 
한편, 존버거맨의 작품을 선보이는 클램프 갤러리는 공간기반 비쥬얼 아트 &디자인 가구 등 다양한 프로세스의 작업을 하고 있고, 팝아트 기반의 아트웍을 통해 기업과 콜라보 전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시관에서 다양한 작가들의 폭넓은 콜라보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