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 11월 14일 당뇨인 위한 ‘10회 위풍당당 캠페인’ 개최
아이센스, 11월 14일 당뇨인 위한 ‘10회 위풍당당 캠페인’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1.1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에도 지속적ㆍ적극적 혈당관리 필요한 당뇨인 위해 ‘비대면 1만보 걷기대회’ 개최

 

㈜아이센스(대표 차근식, 남학현)가 세계 당뇨병의 날인 11월 14일 당뇨인을 위한 ‘제10회 위풍당당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20주년을 맞은 국내 자가 혈당측정기 제조 전문업체 아이센스는 ‘제10회 위풍당당캠페인’을 당뇨인과 그 가족들과 함께 하는 ‘비대면 걷기 대회’로 진행한다.

워크온 앱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완주 인증을 남긴 참가자 200명에게 샤오미밴드를 제공하고, 기타 특별 상품으로 운동화 상품권, 혈압계, 혈당계 패키지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센스의 ‘위풍당당 캠페인’은 당뇨병 환자와 가족의 건강함과 당당함을 응원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아이센스는 지난 2011년 제 1형 당뇨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위풍당당 캠페인을 시작으로 성인 대상 가족 캠페인, 임신성 당뇨 산모를 위한 힐링 캠페인 등을 비롯하여 원예치료, 템플스테이, 샌드워킹까지 매년 새로운 주제로 당뇨인들과 함께 당뇨병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센스 이재숙 이사는 “올해로 10년째 진행하는 위풍당당 캠페인은 지난 8회부터 당뇨병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당뇨병 퇴치를 위해 1991년 세계보건기구(WHO)와 국제당뇨병연맹(IDF)가 제정한 ‘세계당뇨병의 날’인 11월 14일에 맞추어 진행하고 있다”며 “코로나19에 취약한 당뇨인들이 집에서도 혈당 관리와 함께 꾸준한 걷기 운동을 통해 지혜롭게, 당당하게 당뇨를 이겨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위풍당당캠페인 참여 신청은 ‘워크온’ 앱을 설치 후 ‘아이센스 제10회 위풍당당캠페인’ 1만보 걷기대회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아이러브케어센스’에서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