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터 안심페이 키오스크, 모바일 결제 원거리 서비스 제공
코스터 안심페이 키오스크, 모바일 결제 원거리 서비스 제공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0.11.09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터 안심페이 키오스크가 모바일에서도 결제를 할 수 있는 원거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코스터에 따르면 안심페이 키오스크는 포스기기 및 모바일, 태블릿과 연동되어 방문고객이 신용카드가 없이도 결제가 가능하며 QR생성 및 QR결제, 매출집계, 문자전송 및 관리, 고객관리, 다량문자 발송, 문자결제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원거리 서비스는 안심페이 키오스크의 상품결제를 신용카드 없이 방문하더라도 부모, 형제 및 지인에게 모바일결제를 요청하여 손쉽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포스트 코로나`시대로 비대면 소비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외출을 자제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다. 이에 비대면 결제를 지원하기 위하여 국내 핀테크기업 코스터(대표 장인석)가 비대면 결제 `안심페이 키오스크(무인단말기)`의 결제를 현장에 있지 않아도 원거리서비스를 이용해 무선통신 가능지역에만 있다면 모바일로 키오스크의 상품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코스터 안심페이는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신용카드가 없어도 문자전송으로 카드를 소유한 사람이 모바일의 안심페이 앱에서 손쉽게 결제하는 새로운 기술로써 주차요금 및 식음료, 햄버거 등을 간편하게 모바일기기 즉 휴대폰이 없어도 안심페이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신용카드 결제를 완료할 수 있다. 코스터 안심페이를 통해 신용카드가 발급되지 않는 어린이 및 청소년들이 부모의 카드를 가지고 병원, 학원, 백화점 등을 가야하는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완벽하게 해소한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코스터 (장인석 대표)는 "비대면 결제에 맞게 설계된 안심페이 키오스크는 안심 페이 모바일 앱과 함께 유무선 결제의 통합으로 보다나은 결제 시스템이 구축되어 지금의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고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