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웨딩컨벤션 김해 울산, 2020 대한민국 웨딩 브랜드대상 웨딩홀 부문 대상
JW웨딩컨벤션 김해 울산, 2020 대한민국 웨딩 브랜드대상 웨딩홀 부문 대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1.0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 울산 JW웨딩컨벤션이 ‘2020 대한민국 웨딩 브랜드대상’에서 웨딩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 역할을 수행할 각 분야의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선정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관계자는 ''다수의 업체들 가운데 JW웨딩컨벤션이 대상을 수상한 배경으로는 지역의 웨딩 문화 품격을 한단계 높였다는 평가 덕분''이라고 소회를 전했다.
 
김해 JW웨딩컨벤션센터는 고급 호텔을 연상케 하는 웅장하고 세련된 그랜드볼룸을 비롯하여 최근 선호도가 높은 하우스웨딩이 가능한 단독 웨딩홀을 갖추고 있다.
 
또, 울산 JW컨벤션센터도 특급호텔 수준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웨딩홀과 우아한 인테리어의 신부대기실, 많은 하객들이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연회장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직원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고객만족도가 높은 제휴 업체와 고품질의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지역 웨딩 문화를 이끌고 있다.
 
JW웨딩컨벤션 관계자는 “영남지역 최고의 웨딩브랜드”라는 슬로건아래, 김해, 울산 지역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웨딩 전문기업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 이라며, 결혼식부터 돌잔치, 각종 연회행사 등 지역민들의 특별한 날에 함께하는 곳이 되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