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교육그룹 디자인 공모전 ‘2020 제4회 BNW 공모전’ 접수…”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코리아교육그룹 디자인 공모전 ‘2020 제4회 BNW 공모전’ 접수…”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11.0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원활한 진로 진출을 위해, 혹은 안정적인 취업을 위해 공모전에 도전하는 학생 및 일반인들이 늘고 있다. 공공 기관에서 주최하는 수필 공모전이나 기업체의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공모전이 열리고 있는 추세이다.

이런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은 ‘2020 브레이브 뉴 월드(Brave New World) 제 4회 그래픽 공모전’을 지난 10월 23일부터 개최하고 있다.

코리아교육그룹이 주최하고,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이 주관하는 이번 BNW 제 4회 공모전 주제는 ‘Cheer Up, KOREA! : 힘내자 대한민국’ 으로, 코로나19 와 함께 어려움에 처한 대한민국의 모두가 내일을 달릴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작품을 선별하여 평가한다.

해당 공모전 일정은 11월30일까지 진행되며,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국민이라면 누구나 접수하고 참여할 수 있다.

심사위원들은 모두 외부 전문가로 구성되며, 제작 의도는 물론 기술력과 창의성, 완성도를 바탕으로 총 20개의 작품을 선정한다.

대상을 수상한 이들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함께 트로피와 상장이 수여되고, 최우수상에 선정된 이들은 상금 200만원과 트로피, 상장을 받게 된다. 우수상 및 장려상, 입선 자들에게는 각각 상금 100만원, 50만원, 10만원이 상장과 함께 주어진다.

참가작을 제출한 이들 가운데 수상하는 20명의 참가자 전원의 각 작품들은 다가올 12월 서울 강남역 인근에서 BNW 전시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코리아교육그룹 공모전 주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고되고 힘든 대한민국의 모두가 내일을 달릴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작품을 선별하며, 수상자들에게는 푸짐한 상금과 상품이 구성되어 있으니, 이번 BNW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교육그룹은 앞선 2017년부터 BNW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권위 있는 권위 있고 인지도 높은 심사위원을 초빙해 객관적인 기준으로 작품들을 평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ACA월드챔피온쉽 국가대표 부여, 전시회 특전 등을 통해 인지도 높은 디자인 공모전으로 자리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