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우식품, 전용몰 '첫맛' 오픈…'대용량 제품' 판매 기업 전용물
청우식품, 전용몰 '첫맛' 오픈…'대용량 제품' 판매 기업 전용물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1.0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능소스전문’기업 (주)청우식품(대표 우재성)이 기업 전용몰을 오픈한다.

청우식품 공식스토어 ‘첫맛’은 ‘일반 가정’을 대상으로 소량 제품을 판매하는 일반 회원몰과는 달리 대용량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 전용몰을 오픈하며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첫맛’ 기업 전용몰은 식당을 운영하거나 식품을 조리해 판매하는 기업이 요리에 필요한 소스 제품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양을 한 번에’ 주문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이다.

‘기업 회원’ 전용 혜택 이벤트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1만원 포인트를 지급하며,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전 상품을 대상으로 5% 추가 적립 된다.

대표 제품으로는 국과 반찬의 베이스가 되는 청우식품의 스테디셀러 ‘만능멸치육수’, ‘우동다시’, ‘닭육수진국’부터 음식의 감칠맛을 더해주는 ‘꼬지소스’, ‘소갈비양념’이 있다. 만능소스를 사용해 푹 우려낸 육수맛을 내는 돼지김치찜부터 부쩍 쌀쌀해진 날씨로 추워진 몸을 녹여줄 닭칼국수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음식을 만들어 손님에게 선보일 수 있다.

청우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로 매출부진 등을 겪고있는 외식업체 사장님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대용량 재료를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업 전용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사장님들이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대용량’ 만능소스 제품 판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우식품의 소스브랜드 첫맛은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2020코리아페스타에 참여한다.  ‘만능멸치육수’는 온라인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