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All New Rexton)이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를 통해 정식으로 시장에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올 뉴 렉스턴은 더블 캐스팅 모델 기용으로 론칭부터 홍보까지 달라진 면모를 선보이며 SUV 시장에 새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차 출시 이벤트로는 업계 최초의 신곡 발표 컬래버레이션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가 이날 오전 10시 30분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자동차 페이지를 통해 방송된다.
신곡명은 ‘HERO’로 정해졌다. 쌍용자동차와 임영웅의 공동작업을 통해 완성되었으며, 올 뉴 렉스턴의 브랜드송으로 사용되고 각 음원사이트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앞서 음원플랫폼 멜론 신청을 통해 선정된 150명의 패널들과 소통하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나운서 이혜성의 사회로 가수 임영웅, 전 국가대표 골키퍼 김병지, 카레이서 서주원이 출연해 직접 시승하면서 경험한 올 뉴 렉스턴의 매력을 전한다.
또한 임영웅과 영화배우 박성웅/신은정 부부의 TV광고와 더불어 박성웅이 열연한 바이럴 영상이 동시 공개된다. 이 영상은 영화 ‘신세계’의 명장면을 패러디한 시리즈 영상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