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탕 소독 가능한 대용량 가습기 케어팟, 신세계tv 홈쇼핑 완판
열탕 소독 가능한 대용량 가습기 케어팟, 신세계tv 홈쇼핑 완판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1.0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0일 홈쇼핑 신세계tv에서 방영된 케어팟 가습기 전체 물량이 방송이 끝나기도 전에 모두 소진되며 성황리 종료됐다.
 
케어팟 관계자는 ''가습기를 구매하는 대다수 소비자의 선택 사항은 얼만큼 세척이 용이한지가 우선되는데 조기 매진된 케어팟 가습기의 경우 열탕 소독이 가능하여 눈높이가 높아진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특히 열탕 소독이 가능한 케어팟 가습기는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등에 대한 살균이 가능하다는 이점과 함께 전자제품에 6가지 유해 물질의 함유량이 기준치 이하일 경우에만 획득할 수 있는 RoHS 인증까지 받은 가습기다.
 
최근 제조되는 가습기를 보면 대부분 분리 세척이 가능하도록 개발하여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하는 기업이 늘고 있지만 오히려 세척해야 하는 부품이 많아지면서 관리가 어려워지는 경우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케어팟의 경우 단 3가지 부품(수조커버, 진동자, 수조)으로 구분되어 간편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4리터의 대용량 수조를 자랑하듯 물 보충 역시 윗부분을 열어 간편하게 재충전이 가능하며, LED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조립부터 조작까지 가능하다. 케어팟 가습기 관계자는 “탤런트 소유진씨를 모델로 발탁하며 소비자 저변확대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며 언급했다.
 
한편 케어팟 가습기는 홈쇼핑을 통해 구매하는 경우 가습기 Pure10(퓨어텐)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