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찬 교수, 원앙에프앤비와 함께 ‘한부모가정 가을 소풍’에 100인분 포장식품 후원
권영찬 교수, 원앙에프앤비와 함께 ‘한부모가정 가을 소풍’에 100인분 포장식품 후원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10.2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출신 행복재테크 강사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가 (주)원앙에프앤비와 손잡고 (사)한부모가정사랑회에서 진행하는 가을 캠프(가을 소풍)에 100인분의 닭발과 오돌뼈 관련 포장식품을 후원하며 봉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부모가정사랑회 운영위원으로 봉사하고 있는 권영찬 교수는 매월 지정기부금 5만원을 5년간 한부모가정에 후원하고 있으며, 한부모가정에 도움이 필요할 때마다 한부모가정 도우미로 나서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 한부모가정사랑회를 지원하고 있는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16년부터 매달 (사)한부모가정 사랑회에 5만원의 약정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매년 2천만 원 이상의 현금과 물품 기부를 한부모가정사랑회에 지원하고 있다.

권영찬 교수는 자신의 강연료 수입과 방송 수입 그리고 자신이 운영하는 ‘권영찬 행복TV’ 유튜브를 운영하면서 생긴 수익과 후원금을 합쳐서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부모가정에 1,200만원에 달하는 마스크 2만장을 지원했다.

한부모가정사랑회 운영위원을 맡고 있는 권영찬 교수는 “코로나19로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즘 국내 닭발 관련 1위 전문업체로 유명한 (주)원앙에프앤비에서 한부모가정을 위해서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순한 맛 닭발’과 오돌뼈 등을 다양하게 보내주셔서 감사함을 전한다.”고 밝혔다.

(주)원앙에프앤비는 국내에서 닭발 관련 전문식품 1위 업체로 현재 자체 생산과 판매 그리고 대기업 식품회사에 닭발과 오돌뼈 닭 근위 등을 납품하고 있는 닭 부산품 전문 가공업체이다. 차경분 회장이 지난 28년간 운영을 맡아 왔으며 현재는 박진희 대표가 운영을 맡고 있다.

원앙에프앤비 박진희 대표는 “권영찬 교수의 방송을 보다가 한부모가정사랑회를 위해서 마스크 기부를 한 소식을 접하고 이번에 후원을 하게 되었다. 이번 한번뿐만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한부모가정사랑회를 위해서 식품을 기부하겠다.”고 전했다.

(사)한부모가정사랑회 황은숙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한부모가정을 위해서 지속적인 지원과 후원을 아끼지 않는 원앙에프앤비와 권영찬 교수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 오는 10월 31일 한부모가정이 정부가 정하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른 소모임으로 가을소풍을 진행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이에 앞서 아내와의 결혼 13주년과 둘째 아들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서 ‘김호중, 이찬원, 임영웅’의 이름으로 시각장애인 3명의 개안수술을 지원했으며, 첫째 아들 생일을 기념해서 ‘영탁, 김희재, 정동원, 장민호’의 이름으로 시각장애인 개안수술 4명을 지원했다.

한편, 개그맨 출신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연세대학교 상담코칭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고 국민대학교 문화심리사회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서 상담코칭심리학과 겸임교수를 맡고 있다. 삼성전자, 신세계그룹, 교보생명, LG전자, 삼성카드 등의 대기업에서 자기계발, 꿈과 비젼, 열정과 나눔에 대한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