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가구할인매장 소낭구 부천춘의점 매장전시상품 할인 프로모션
부천가구할인매장 소낭구 부천춘의점 매장전시상품 할인 프로모션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0.10.2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목: 부천가구할인매장 소낭구 부천춘의점 매장전시상품 할인 프로모션
 
계절이 변하면서 새로운 내집 인테리어를 꾸미기 위해 부천가구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부천가구단지 소낭구 부천춘의점에서는 매달 다양한 행사를 상시로 진행해 저렴하게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매장 진열상품들을 최대 반값이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낭구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제작해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원목가구를 제작한다. 제작부터 디자인 사후A/S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어 믿을 수 있고 2년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대상을 수상하여 제품의 우수성과 내구성 안전성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다.
 
소낭구 부천춘의점에서는 원목 서랍장, 원목 화장대, 원목 협탁 등 다양한 SEO급의 순수원목으로 제작된 제품들이 다양하게 전시되어있다.
 
관계자는 "친환경 원목 가구는 새집증후군 억제와 실내 습도 조절, 아토피 개선, 공기 중 세균 감소 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신축 아파트 입주 가구,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 등에서 가구를 구입할 때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소낭구가 주목받고 있는 또 다른 이유는 국내 자체 공장을 운영하면서 중간 유통 과정을 최소화하여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목 가구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소낭구 부천춘의점 관계자는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 및 자체 제작 등을 통해 합리적이고 정직한 가격 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공장 직영 제품을 많이 다루고 있기 때문에 공장과 직접 연락을 주고받아 A/S가 신속히 진행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맞춤 가구 제작을 원하는 경우 색상, 사이즈, 디자인 등과 같이 개인 취향 및 상황에 맞게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