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 라이브 건강강좌 ‘생생 건강 라이브쇼’ 선보여
중앙일보, 라이브 건강강좌 ‘생생 건강 라이브쇼’ 선보여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0.2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TV 통한 라이브 강의와 실시간 상담… 집에서 즐기는 ‘언택트 헬스케어’

중앙일보는 코로나19로 건강에 관심이 많아진 사람들을 대상으로 집에서 즐기는 언택트 건강 강좌인 ‘생생 건강 라이브쇼’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암, 심장질환과 같은 중증 질환의 예방과 진단, 관절 건강과 맞춤 운동 등 병원에 가기 전 챙겨야 하는 건강 관리가 주제다. 해당 질환의 전문의가 직접 질문에 답하며 강의를 이어간다. 평소 궁금했던 소소한 의학 상식에 대해 물어볼 수 있는 기회다.

라이브 강좌 참여는 28일 오전 11시에 네이버TV에 접속하면 된다. 라이브 강좌는 암, 심장질환, 관절건강, 운동처방 등의 주제로 총 4개의 강의 섹션이 각 30분씩 구성된다. 강의와 질의응답을 위주로 진행되며, 휴식시간을 포함해 오후 2시 20분에 끝난다.

이벤트를 통해 주제별 사전 질의를 보내고 라이브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사전 질의로 채택되면 추가로 경품이 지급된다. 라이브가 개최되는 동안 깜짝 이벤트를 통해서도 소정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질의는 10월 19일부터 26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각 강의 주제에 맞춰 라이브 강의를 통해 응답 받고 싶은 질문을 적어 보내고, 당일 네이버TV에 접속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