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골프 어패럴, 2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FX라인 리버시블 아우터’ 출시
미즈노골프 어패럴, 2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FX라인 리버시블 아우터’ 출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0.2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의 FX라인 남녀 리버시블 아우터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필드 라운딩이나 골프 연습장을 갈 때, 혹은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제안해볼 수 있다.

남성 제품의 경우 시크한 블랙과 그레이 멜란지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블랙의 한쪽 면은 경쾌한 로고 프린트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이며 그레이 멜란지는 양쪽 모두 세련된 컬러로 옷장에 걸어 두고 해마다 꺼내 입기 좋아 실용적이다. 또한 허리 부분에는 조임 디테일이 있어 찬 바람이 부는 요즘 같은 날씨에 더욱 유용하다.

이와 더불어 여성 제품의 경우 한 면이 부클 소재로 되어 있는 하이브리드 타입이다. 일명 ‘뽀글이’라 불리는 플리스 소재로 부드러운 착용감과 보온성이 뛰어나며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가슴 포켓도 포인트다. 짧은 길이감의 블루종 스타일로 골프 스커트와 매치해 발랄한 룩을 연출하거나 일상에서는 데님과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좋다. 컬러는 라이트한 애쉬 그레이와 차콜 컬러로 선보였다.

한편 골프웨어의 기능성과 트렌디한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은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FX라인 리버시블 아우터는 브랜드 사이트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며 롯데백화점 본점과 인천터미널점, 노원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