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모아, 아반떼 차주 위한 차량용품 맞춤 제작 선보여
차모아, 아반떼 차주 위한 차량용품 맞춤 제작 선보여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0.2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아리아 제공/차모아
자료사진-아리아 제공/차모아

차량용품 전문 브랜드 차모아(주식회사 아리아)가 현대 아반떼 차주들을 위한 다양한 차량용품 맞춤제작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현대 아반떼는 국내 준중형 세단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적인 모델이다. 특히 아반떼는 올해 1~9월 약 6만 3570대의 판매고를 올리며 전년 동기(4만 7405대)보다 34.1% 증가한 수치를 보였다.

이는 장기간 지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인해 높은 가격의 고급 모델보다 가성비를 앞세운 준중형 세단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

이러한 가운데 차모아에서는 아반떼 차주들을 위한 전용 차량용품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가성비를 중요시 하는 아반떼 차주들의 성향에 맞춰 아반떼 전용 차량용품 역시 가성비를 확보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차모아는 국내 본사 공장에서 3D 스캐너 및 레이저 커팅기 등의 첨단장비를 이용해 아반떼에 딱 맞는 전용 차량용품을 자체 생산하고 있다. 또한 자체 물류센터에서 바로 배송이 시작되는 만큼 유통마진 없이 가성비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대쉬보드커버, 코일매트(카매트), 트렁크매트, 트렁크정리함, 도어커버 등이 있다. 이들 차량용품은 기능성도 중요하지만 장착했을 때 이질감이 없도록 일체감 있는 맞춤제작이 필요하다.

특히 대쉬보드커버, 코일매트, 트렁크매트, 도어커버 등의 차량용품은 차종별 맞춤제작 상품이기 때문에 신속한 A/S는 필수이기 때문에 차모아는 CS전담 부서를 두고 있어 혹시 모를 A/S에도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고 있다.

관계자는 “맞춤 전용 차량용품은 한번 구매하면 차를 바꾸기 전까지는 계속해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고급 소재로 내구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차모아에서는 고급 소재를 첨단 장비를 통해 재단하여 내구성을 높임과 동시에 일체감까지 살린 프리미엄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차모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아반떼 전용 차량용품 외에도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차량용 목쿠션, 주차번호판, 키홀더, 킥매트 등 다양한 공용상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차모아 공식 스마트스토어는 네이버에서 차모아를 검색해 접속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